태국 유흥 - An Overview
태국 유흥 - An Overview
Blog Article
결제 이후 선택한 종업원이 와서 관련된 서비스를 해주는데요, 처음 사잔카의 이러한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은 대부분 만족해 하시는 편입니다. 처음 가셨을 때 옷 갈아입는 것을 도와주는 서비스로 조금은 민망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것도 서비스의 일부이기에 그렇게까지 이질적으로 생각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대충 분위기만 봐주세요 우리는 들어가자마자 술을 한잔 때려 넣기로하고 안쪽 빠 bar 자리로 감
도착했을 때 힙합 존 곡은 별로였는데 옆에서 들리던 이디엠은 좋았다. 디제잉을 잘하였다. 하지만 빵 명 ????
다들 하고 싶은 그림을 보여주고 그대로 그려달라고 한다. 그럼 퀄이 더 좋담서. 진짜 실력자 셨다!
힙합이 메인인 건 맘에 드는데...힙합으로 처음에 잘나가다가 중간에 일렉 섞음....
카오산로드 같은경우는 방콕에 처음 입문하시는분들이 website 많이 찾아 북적북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제격입니다.
방콕 클럽 중에 최근에는 가장 떠오르는 핫한 클럽이 아닐까 싶은 곳입니다. 다만 중국인들이 좀 찾아와서 그 점은 불편하게 느끼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는데 놀러와서 뭐 그런거 따질 필요가 있나 싶기는 합니다.
더원같은 경우는 실외에 있어서 길거리 지나가면서도 볼 수 있는 곳이고 클럽의 분위기라기보단 오픈형 펍 같은 분위기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만큼 돕앤더티 클럽의 테이블은 항상 풀부킹이며(사전예약 필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주변에서 제가 방콕 안 가봤다고 하면 다들 기함을 치면서 히뽀이..넌 방콕 가면 진짜 좋아할 거야
샵들은 정말 다양하고 많지만 한국사람들의 니즈에 맞춰진 몇몇의 샵들이 있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그 수만흔 샵들을 다 아무데나 가볼려고 하기보다는 적절히 일단 인기가 많은 샵부터 둘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롬퐁에 위치하고 있는 일본식 누루젤 마사지를 전문으로하는 매장입니다.
약간 짧은 이태원 거리 느낌이다. 양쪽으로 펍이 쭉 이어져 있고 그 아래 야외석에서 또 술을 마시는 분위기. 나는 근데 앉고 싶지 않아!
방콕 내에는 많은 사원들과 왕궁이 있어서 여행을 하실 때 지루함을 못 느끼실 정도 많은 볼거리를 아주 다양하고
Report this page